My Instagram

Instagram

Monday, April 5, 2010

수퍼 소울

현실이 벽을 쌓고 내 꿈을 막을 때
차가운 눈물만이 뺨에 흐를 때
내게 상처가 또 하나하나 늘어 만갈 때
비로소 심장 소릴 들을 수 있어

Let ma soul soul
내 꿈들에 미쳐 내가 ah 음악에 미쳐 내가 ah
독하게 미쳐 내가 ah 사랑에 미쳐 내가 ah
세상에 미쳐 내 가 ah 눈물에 미쳐 내가 ah
심장이 미쳐 내가 ah 내 맘에 미쳐 내가 ah

소릴 높여 ah ah 미치도록 ah ah 포기 안해
수천번 더 져도 uh uh uh uh uh
Ah ah 이게 나야 ah ah 벽을 넘어 ah ah 한곈 없지
끝까지 갈거야 uh uh uh
Uh uh uh uh uh uh uh Uh uh uh uh uh uh uh
Uh uh uh uh uh uh uh uhm uhm uhm

달콤한 거짓말이 세상을 말할 때
평범한 오답만을 가르쳐 줄 때
자꾸 넘어져 또 넘어지고 일어섰을 때
비로소 강한 내가 될 수가 있어

Let ma soul soul
내 꿈들에 미쳐 내가 ah 음악에 미쳐 내가 ah
독하게 미쳐 내가 ah 사랑에 미쳐 내가 ah
세상에 미쳐 내가 ah 눈물에 미쳐 내가 ah
심장이 미쳐 내가 ah

천번 쓰러져도

모두 정해졌다고 운명이라고 그렇게 다 말해도
세상끝까지 쫓아갈래 끝까지 가볼래

Right Right 소 릴 높여 ah ah 미치도록 ah ah 포기 안해
수천번 더 져도 uh uh uh uh uh
Ah ah 이게 나야 ah ah 벽을 넘어 ah ah 한곈 없지
끝까지 갈거야 uh uh uh

Rap#
One life
One chance
That’s all I got
So I’m not givin up the fight
가다 넘어져도
지쳐 쓰러져도
현실이 내 앞길을
막아서도 끝까지 Go

수퍼 소울 BY 길학미
Presentation ah!!!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