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Instagram

Instagram

Tuesday, April 27, 2010

그대라는 날개

누군가는 좋은 집이 꿈이라 말하죠
누군가는 멋진 차가 꿈이라 말하죠
그때 나는 저 하얀 구름을 가르며
파란 하늘을 나는 게 꿈이였죠

날수가 없다고 모두 말하지만
I Believe I Believe

그대와 함께면 I Can Fly
나의 날개 너와 함께 I Can Fly
사랑해 눈부신 저 태양만큼
나의 곁에 있어줘 영원히

오를수가 없는 산이 눈앞에 있을때
건널수가 없는 강이 눈앞에 있을때
지친 나는 손 내밀 누구도 없는데
잠시 쉴수있는 어깨가 되워줘

할 수가 없다고 모두 말하지만
I Believe I Believe

그대와 함께면 I Can Fly
나의 날개 너와 함께 I Can Fly
사랑해 눈부신 저 태양만큼
나의 곁에 있어줘 영원히

지금 하늘을 나는 이 기분 가슴속에 간직하고파
그대란 날개 함께 저 하늘 향해 날고싶어

그대와 함께면 I Can Fly
나의 날개 너와 함께 I Can Fly
사랑해 눈부신 저 태양만큼 나의 곁에 있어줘
나의 날개가 되줘 영원히 그대라는 날개

그대라는 날개 BY 김태우
The wings!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