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Instagram

Instagram

Friday, August 6, 2010

정신이 나갔었나봐

정신이 나갔었나봐 그땐 내가 어떻게 너를 떠나가
너만을 사랑해 정말 미안해 눈물만 흘러내려
정신이 나갔었나봐 그땐 내가 어떻게 너를 떠나가
너무나 보고파 네가 보고파 제발 날 용서해줘 정신이 나갔었나봐

후회해도 이미 늦었다는걸 알아 슬퍼해도 이젠 모두 소용없단 걸
바람이 불어오고 내 맘이 시려 와도 널 다시는 볼 수 없니
baby 나를 떠나가지마 oh baby 나는 너 하나뿐야
그대여 돌아와 날 꽉 안아줘 너 없인 견딜 수 없어

정신이 나갔었나봐 그땐 내가 어떻게 너를 떠나가
너만을 사랑해 정말 미안해 눈물만 흘러내려
정신이 나갔었나봐 그땐 내가 어떻게 너를 떠나가
너무나 보고파 네가 보고파 제발 날 용서해줘 정신이 나갔었나봐

사랑한단 말을 못했어 미안해서 고맙다는 말도 못했어 떠날까봐
come back to me my girl my girl 오늘밤 너 땜에 잠 못 이루고
baby 나를 떠나가지마 oh baby 나는 너 하나뿐야
그대여 돌아와 날 꽉 안아줘 너 없인 견딜 수 없어

정신이 나갔었나봐 그땐 내가 어떻게 너를 떠나가
너만을 사랑해 정말 미안해 눈물만 흘러내려
정신이 나갔었나봐 그땐 내가 어떻게 너를 떠나가
너무나 보고파 네가 보고파 제발 날 용서해줘 정신이 나갔었나봐

살며시 안아주고 싶어 살며시 입 맞추고 싶어
그대의 품에서 나 잠들고 싶어





정신이 나갔었나봐 BY 이승기
Holy *tu*~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