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Instagram

Instagram

Wednesday, May 26, 2010

Hm Hm Volume up
The moment you've all been waiting for
Attention everybody in this corner from the Cube
Ha ha show me

Say humph (huh huh, huh huh)
Say humph (huh huh, huh huh)
Say humph (huh) Say humph (huh)
난 내 맘대로 내 멋대로 해 (huh huh, huh huh)

내가 TV에 나오고 싶다 하면 (왜? 왜?)
좀더 예뻐지고 싶다 하면 (왜? 왜?)
모두 다 안 된다고만 말해 What you do
웃기지 마 나는 내 맘대로 (uh huh, uh huh)

내 생각보단 (내 생각보단)
자꾸 같은 걸 바래 (똑같은 것만 바래)
모두 다 내게서 같은 모습만 바래 Plz leave me
Baby you are kidding me!
huh huh huh huh huh huh huh

I wanna be on magazine
모두 맘대로 in ma scene
chingaling chingaling chingaling hai
work it work it work it out

이런 저런 말들 다 잊어버려 (huh huh huh huh)
다 같은 꿈 지워버려 (huh huh huh huh)
Say humph (huh) Say humph (huh)
난 내 맘대로 내 멋대로 해
누구보다 내가 내가 I'm on the top
이것 저것 자꾸 또 시키지 마 huh huh huh huh
날 바꾸려고 하지 마 huh huh huh huh huh
Say humph (huh) Say humph (huh)
난 내 맘대로 내 멋대로 해
누구보다 내가 내가 I'm on the top

내가 짧은 치마를 입으면 (no oh, no oh)
머릴 짧게 자르고 싶다 하면 (no oh, no oh)
모두 다 이상하다고 말해 What you do
웃기지 마 나는 내 맘대로 (uh huh, uh huh)

내 모습보단 (내 모습보단)
자꾸 다른 걸 바래 (제 멋대로들 말해)
모두 다 마음대로 나를 바꾸려고 해 Plz leave me
Baby you are kidding me!
huh huh huh huh huh huh huh

I am gonna be famous 이제부턴 당당한 Ladies
chingaling chingaling chingaling hai
work it work it work it out

이런 저런 말들 다 잊어버려 (huh huh huh huh)
다 같은 꿈 지워버려 (huh huh huh huh)
Say humph (huh) Say humph (huh) 난 내 맘대로 내 멋대로 해
누구보다 내가 내가 I'm on the top

Keep it ma way U can't touch us 날 꺾으려 하다가 넌 다쳐
Real music으로 무장한 Young ladies 순진한 표정은 널 위한 Ma fake skill
Oh, oh 벌써 숨어버렸니 더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
이런 날 감당할 수 있겠니 huh? 아직 보여줄게 산더미야 huh!

이런 저런 말들 다 잊어버려 (huh huh huh huh)
다 같은 꿈 지워버려 (huh huh huh huh)
Say humph (huh) Say humph (huh)
난 내 맘대로 내 멋대로 해
누구보다 내가 내가 I'm on the top
이것 저것 자꾸 또 시키지 마 huh huh huh huh
날 바꾸려고 하지마 huh huh huh huh huh
Say humph (huh) Say humph (huh)
난 내 맘대로 내 멋대로 해
누구보다 내가 내가 I'm on the top


하 BY 포미닛
HUH!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