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Instagram

Instagram

Sunday, March 7, 2010

너 때문에 미쳐

봐도 봐도 봐도 내가 봐도 봐도 보고싶어
너 땜에 온종일 미쳐 내 영혼마저 미쳐
꽃혀 꽃혀 꽃혀 내가 너에게로 꽃혀 꽃혀
끌리는 내 몸이 꽃혀 너 땜에 내가 미쳐

내 향기에 니 감각을 느껴봐
은근히 감싸는 너는 Sexy shadow
멀쩡하게 뛰고 있는 심장이 다 망가질듯이 너는
Make me crazy

Oh oh oh oh oh oh oh oh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살다가 미쳐
Oh oh oh oh oh oh oh oh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살다가 내가 미쳐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Sexy shadow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Make me crazy

돌아 돌아 돌아 내가 이러다가 내가 돌아
너 땜에 온종일 돌아 내 영혼마저 돌아
어질 어질 어질 눈이 내 머리가 아찔 아찔
끌리는 내몸이 미쳐 너 땜에 내가 미쳐

내 향기에 니 감각을 느껴봐
은근히 감싸는 너는 Sexy shadow
멀쩡하게 뛰고 있는 심장이 다 망가질듯이 너는
Make me crazy

Oh oh oh oh oh oh oh oh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살다가 미쳐
Oh oh oh oh oh oh oh oh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살다가 내가 미쳐

내 향기에 니 감각을 느껴봐
은근히 감싸는 너는 Sexy shadow
멀쩡하게 뛰고 있는 심장이 다 망가질듯이 너는
Make me crazy

Hey come on 오늘밤 꽃혀
버릴것 같어 나 미쳐 버릴것 같어
너와나 돌아돌아 따라라라
오늘밤 둘이서 Take it 쫄깃한 느낌을 Make it
유혹의 빠져봐 손발을 Do it 온몸을 던져 Like it

Oh oh oh oh oh oh oh oh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살다가 미쳐
Oh oh oh oh oh oh oh oh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살다가 내가 미쳐

Oh oh oh oh oh oh oh oh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살다가 미쳐
Oh oh oh oh oh oh oh oh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너 때문에 미쳐 BY 티아라
Shitty week coming!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