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Instagram

Instagram

Sunday, March 21, 2010

내가 돌아

너 땜에 내가 돌아 머리엔 니가 자꾸 맴돌아
왜 자꾸만 떠올라 날 또 괴롭혀
너 땜에 내가 돌아 눈앞에 돌고 돌고 또 돌아
떠나버려 다시는 내게 나타나지마

두 번 다시 또 울지 않을거라고
날 끝까지 갖고 놀던 너를 원망하며
두 번 다시 널 찾지 않을거라고
보란 듯이 다시 웃어 보려고 했는데

눈을 감아봐도 보이는 건 온통 니 모습뿐
바보처럼 내가 또 왜 이러는지
귀를 막아봐도 들리는 건 너의 목소리뿐
이런 내가 싫어져

너 땜에 내가 돌아 머리엔 니가 자꾸 맴돌아
왜 자꾸만 떠올라 날 또 괴롭혀
너 땜에 내가 돌아 눈앞에 돌고 돌고 또 돌아
떠나버려 다시는 내게 나타나지마

눈을 감아봐도 보이는 건 온통 니 모습뿐
너 때문에 숨조차 쉴 수가 없어
귀를 막아봐도 들리는 건 너의 목소리뿐
제발 그만해 미치겠어

너 땜에 내가 돌아 머리엔 니가 자꾸 맴돌아
왜 자꾸만 떠올라 날 또 괴롭혀
너 땜에 내가 돌아 눈앞에 돌고 돌고 또 돌아
떠나버려 다시는 내게 나타나지마

너 이럴거면
계속 이럴거면
또 이럴거면 자꾸 맴돌거면
돌아와 나를 잡아줘

너 땜에 내가 돌아 머리엔 니가 자꾸 맴돌아
왜 자꾸만 나타나 날 미치게 해
너 땜에 내가 돌아 눈앞에 돌고 돌고 또 돌아
꺼져버려 더 이상 너를 원하지 않아


내가 돌아 BY HYENA Feat. AMEN
F my life~!

No comments: